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킹덤 시즌2 3월 스트리밍 계획 대박이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8. 21:38

    새해가 되어 블로그를 다시 시작합니다.요즘 현세를 보내느라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안하고 있었는데, 이 소식은 정말 뜻밖에 홈스테이를 해야만 했습니다.​​


    ​​


   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쓰는 것에 더 기대가 컸던 킹덤 시즌 하나는,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보았지만 주위에서는 별로 반응이 없었던 드라마이기도 합니다.​​


    >


    아시다시피 작년 이맘때 즈소음 넷플릭스에서 킹덤이 해제되었다고 합니다.아내소음을 봤을때 거짓없이 지금까지 없었던 드라마라고 생각하고 혼자서 흥분을 감출수가 없었습니다.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좀비아포칼립스라니! 내가 좀비장르를 그렇게 나쁘진 않으니까 킹덤은 더 특별하게 해왔습니다.그래서 킹덤은 내수용보다는 수출용으로 여겨졌고 결과적으로 외국에서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.​​​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조선시대의 수많은 팬티 허타입니다.외국인의 눈에는 아주 드물게 소견이 된 것 같아요.모자의 종류가 적어도 6이상 나오니 이상한 수밖에 없던가요.어쨌든 시즌 중 하나는 궁궐에서 시작된 생사역으로 바뀌는 병이 점차 조선 전체에 퍼지고, 그 과정의 초반을 포함하고 있었습니다.그래서 더 시즌 2만을 기다렸어요.​​


    >


    킹덤드디어 드디어ㅠㅠㅠ 올해 3월에 유출된다고 한다.가슴이 아프지만, 제가 영국에 간 후에야 스트리밍 될 것 같아서... 보기 힘들지도 모른다는 소견이 되네요.눈물이 줄줄 흘림






    ​ ​ 인터넷 플릭 코리아에서 2주 전에 나쁘지 않아서 온 킹덤 시즌 2의 예고편.무엇의 예고편이 5편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아서 왔지만 이렇게 짧도 될 것인가 하고 소견하는 것이 대부분으로, 저의 의문을 더 증폭시켰습니다.아... 거짓없이 어떻게 기다리냐고요. 어지러워요. ​


    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